미미박스, 전분야 걸쳐 하반기 인턴 모집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는 전분야에 걸쳐 하반기 인턴십 모집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12월 1일부터 2016년 2월 26일까지 3개월 간 마케팅,개발,B2B,디자인,뷰티AMD 등 전분야에 걸쳐 진행되며 오늘 19일부터 11월 11일까지 미미박스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미미박스의 경우 현재 많은 핵심인재들이 인턴십을 통해 입사했기 때문에 인턴에 대해 남다르게 생각한다. 미미박스 1호직원인 정영선 팀장이 그 대표적인 사례로 그는 미미박스 창업 당시 인턴으로 입사했다. 인턴 취업 후 6개월만에 마케팅 팀장으로 승진하였고 서비스 그룹장을 거쳐 현재는 신규사업인 패션사업 팀장으로 일하고 있다.

중국사업부 이하나 부장 역시 인턴으로 시작했다. 뛰어난 업무역량으로 글로벌사업 디자인 파트장을 거쳐 현재 중국사업 전반을 맡고 있다. 고속승진 뒤에 화려한 스펙은 찾아 볼 수 없었다. 자신에게 맡겨진 일을 즐기며 도전해 나가는 모습에 회사는 그 역량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할 뿐이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우리에게 필요한 인재들은 화려한 경력과 스펙이 아니다”라며 “스타트업의 아름다움은 보석을 발견하는 것으로 혁신하는 보석을 찾고 그 인재들과 함께 세상에 없는 것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동훈기자 hooni@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