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똔따렐리 옴니모두스 수납장’ 선보여

락앤락의 ‘똔따렐리 옴니모두스 수납장’ 시리즈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만날 수 있다.

락앤락은 3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 오는 5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똔따렐리 옴니모두스 수납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똔따렐리 옴니모두스 수납장’은 이태리의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 ‘똔따렐리’의 수납장 제품으로 침실이나 거실은 물론 주방과 욕실에서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친환경 플라스틱 폴리프로필렌(PP)소재로 만들어져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수납장 한 칸당 최대 40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는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플라스틱 소재 특성상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인 것도 장점이다. 생활 먼지나 때도 물걸레로 닦아주면 깨끗하게 지워져 오래도록 새것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옴니모두스 2단 수납장은 24만8,000원, 옴니모두스 3단 수납장의 경우 29만8,000원에 판매하며 색상은 아이보리와 브라운 2가지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홈쇼핑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배송과 설치 서비스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똔따렐리 멀티박스 4종 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명은 ‘똔따렐리 아리안나 바스켓(50L)’을 받을 수 있다.

전화로 주문할 경우 1,000원이 할인되며 일시불로 결제하면 1만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할부로 결제할 경우 10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지만 1만원 추가할인은 없다. 모바일 앱으로 구매할 시 즉시 10% 할인되고 상품을 구매한 후에 추가로 10%에 해당하는 금액이 적립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똔따렐리 브랜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탄탄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바스켓과 서랍장 모두 좋은 반응을 이어오고 있다”며 “유럽에서는 생태계 파괴 우려로 원목 대신 똔따렐리와 같은 플라스틱 가구가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80-329-300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locknlock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광우기자 pressk@sed.co.kr

5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판매되는 락앤락의 ‘똔따렐리 옴니모두스 수납장’ 모습./사진제공=락앤락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