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 프리미엄 테라스 상가로 컴백!



반도건설이 11월, 동탄2신도시에서 프리미엄 테라스 상가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를 선보인다.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C-5, C-8블록에 지어지는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7.0&8.0’의 단지 내 상가로 조성되며, 2개 단지 각각 지하 1층~지상 3층, 총 300여실 규모다.

상가는 동탄·세종·김포에서 카림애비뉴 시리즈를 선보이며 인정 받은 타운형 테마 스트리트몰로 조성된다.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로 꼽히는 카림 라시드의 디자인이 적용 돼 이국적인 외관과 회색, 분홍색이 한데로 모아지는 사선 패턴의 바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일부 상가 전면과 측면에 테라스 설계를 적용할 예정인데, 이는 동탄2신도시 핵심입지인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내에 공급되는 상업시설 가운데 최초다.

상품차별화를 위해 준공 시까지 관리해주는 ‘안심 임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안심 임대 프로그램이란 투자자가 본인의 매장에 안정적인 임차인을 유치할 수 있도록 전문 에이전트에게 임대위탁을 함으로써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의 유치를 원활하게 돕는 서비스다.

분양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의 경우 풍부한 배후수요와 좋은 입지여건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며 “그 동안 선보인 타운형 스트리트 상가에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테라스 공간을 제공하는 만큼 동탄역 상권 내 랜드마크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1800-0177

반도건설이 11월, 동탄2신도시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테라스 상가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 투시도./사진제공=반도건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