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결혼박람회에는 국내외 최신 웨딩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인기 상품이 전시된다. 내년 봄, 여름의 결혼 트렌드를 표현하는 드레스와 턱시도는 패션쇼에 올려 선보인다. 직접 결혼 준비를 체험할 수 있는 ‘스타일링 서비스’ 코너도 마련돼 사전 신청자에 한해 결혼식 예행연습 촬영, 신부화장 시연, 드레스·턱시도 입어보기 등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100여개의 결혼 브랜드가 박람회에 참가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서비스의 업그레이드는 물론 예물, 한복 등 혼수 품목도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얼리 브라이드 타임’ 이벤트를 통해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방문 100쌍의 연인에게 일레트로룩스 이지라인 브렉퍼스트 시리즈 소형 가전을 증정한다. 상담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결혼다이어리, 결혼잡지, 면세점 할인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채수태 듀오웨드 본부장은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일대일 전담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며 “웨딩전문가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막막하고 어려운 결혼 준비를 현명하게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오 웨딩&혼수 트렌드페어는 사전 예약제로 쾌적하고 품격 있는 관람 환경을 조성해 예비부부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백주연기자 nice89@sed.co.kr
8일 듀오웨드는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 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 박람회 ‘듀오 웨딩 & 혼수 트렌드 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듀오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