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핸즈카드, 신부와 친구들에게 ‘결혼 전 추억 만들기’ 이벤트 실시

바른컴퍼니의 모던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는 10일 무료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브라이덜 샤워’는 예비 신부가 결혼 전에 친구들과 함께 하는 파티다.


이벤트 참여자 모집은 11월 26일까지 비핸즈카드 사이트(www.bhandscard.com)에서 이뤄진다. 청첩장 구매 고객에 한해서 응모가 가능하다. 비핸즈카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카페에 공유한 후, 공유한 주소를 복사해 비핸즈카드 사이트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파티 전문 공간 ‘헤오’에서 진행하는 4인 기준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에는 4시간 공간 대여를 비롯해 공간 꾸미기, 꽃 팔찌, 스냅사진 촬영, 케이터링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의상 준비는 별도이며 인원 초과 시 1인당 2만원의 추가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김고은 비핸즈카드 숍 매니저는 “브라이덜 샤워를 하고 싶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며 “이런 상황을 고려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결혼 전 친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7일 비핸즈카드 사이트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co.kr

바른컴퍼니의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는 11월 26일까지 청첩장 구매 고객 중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를 부여한다./사진제공=바른컴퍼니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