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가을맞이 감성마케팅 펼쳐

동부대우전자가 가을철 맞이 가전제품 감성이벤트를 실시한다.


동부대우전자는 다음달 20일까지 더 클래식 냉장고·전자레인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 클래식 냉장고는 둥근 형태의 여닫이 문을 적용했으며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역시 은색 손잡이, 원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복고풍 감각을 살린 제품이다. 동부대우전자에 따르면 더 클래식 냉장고는 국내 출시 이후 월평균 1,500대, 전자레인지는 1,000대씩 꾸준히 팔리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더 클래식 냉장고와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블로그에 올린 후 링크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79L 더 클래식 냉장고(FR-S093NCW)를, 2등(3명)에게는 20L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KR-L200ACC)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27일 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복고풍 디자인의 전자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면서 “가을을 맞아 집안을 따뜻한 느낌으로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더 클래식 제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 말했다.
/이종혁기자 2juzso@sed.co.kr

복고풍 감성을 디자인에 적용한 동부대우전자 더 클래식 냉장고·전자레인지의 모습./사진제공=동부대우전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