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안티에이징 라인 '맥스'시리즈 출시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고기능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을 1월 1일 출시한다.


랩 시리즈 프리미엄 제품군인 ‘맥스 엘에스 라인’은 시트루인 기술에서 영감을 얻은 랩 시리즈 독자 성분 ‘에이지-레스 분자 복합체’가 피부 손상 및 노화완화에 도움을 줘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는 남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은 남성 피부의 탄력 개선과 얼굴을 또렷하고 선명하게 해주는 혁신적인 기술 ‘엘에스 파워 브이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남성의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수분 공급, 주름 개선, 얼굴 탄력 개선, 피부 리프팅 기능이 강화되어 한층 더 정돈되고 개선 된 피부를 선사한다.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은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와 잔주름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 해주는 제품으로,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우수한 ‘파워 브이’ 포뮬라가 선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 및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제거해주어 피부의 턴 오버 주기를 촉진해 피부 탄력과 칙칙한 얼굴의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은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새롭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볼류마이징과 리프팅이 필요한 남성에게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