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데이트 테마의 '홀리데이 인 서울' 출시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서울 여성의 홀리데이 데이트’를 테마로 한 윈터 콜렉션 ‘홀리데이 인 서울’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인 서울 콜렉션은 서울 대표적인 데이트 스팟인 남산에서 펼쳐지는 데이트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아이 메이크업과 네일에 포인트 컬러를 둔 ‘로맨틱 데이트’, 립컬러와 치크 메이크업에 포인트 컬러를 둔 ‘프렌치 키스’의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각 라인은 ‘홀리데이 인 서울 아이섀도 팔레트’ ‘홀리데이 인 서울 베이크드 싱글 블러셔’ ‘홀리데이 인 서울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 ‘홀리데이 인 서울 투모로우 트윈 네일’ 네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로맨틱하게 빛나는 남산의 야경을 담아 서울의 연말 분위기를 한껏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로맨틱 데이트 라인은 서울 남산 전망대에서 즐기는 풋풋한 첫 데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이크업 룩이다. ‘홀리데이 인 서울 아이섀도 팔레트’의 ‘레드 블라썸’ 제품을 이용해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하고 ‘홀리데이 인 서울 트윈 네일’의 ‘로맨틱 데이트’로 로즈 핑크와 화이트 글리터가 믹스매치된 화사한 네일을 완성한다.

프렌치 키스 라인은 서울의 빛나는 야경을 배경으로 즐기는 연말의 특별한 데이트에 어울리는 룩을 연출해 준다. 선명한 레드 컬러 발색과 풍부한 보습감이 특징인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의 진한 레드빛 ‘브릭레드’ 컬러와 내추럴 발색으로 은은한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한 ‘홀리데이 인 서울 베이크드 싱글 블러셔’의 로지 쿠키 컬러로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섹시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