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컴퍼니의 4개 청첩장 브랜드, ‘2016 새해맞이 선물 이벤트’ 실시

바른컴퍼니가 운영하는 4개 청첩장 브랜드 더카드, 비핸즈카드, 프리미어페이퍼, 바른손카드가 새해를 맞아 올해 결혼하는 예비부부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더카드(www.thecard.co.kr)’는 1월 31일까지 ‘LUCKY 몽키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숭이가 그려진 복주머니를 선택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로는 5,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금액대별 청첩장 제작 쿠폰이 준비됐다.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라는 것이 매력이다.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응모와 당첨도 가능하다.


‘비핸즈카드(www.bhandscard.com)’는 새해 소망을 적는 ‘응답하라 2016’ 이벤트를 연다. 1월 22일까지 비핸즈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선물은 최대 2만원 상당의 청첩장 제작 쿠폰부터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스타벅스 등의 기프트콘으로 다양하다.

고급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페이퍼(www.premierpaper.co.kr)’는 1월 31일까지 자체 제작한 핸드메이드 청첩장 보관 앨범을, 46년 전통 청첩장 브랜드 ‘바른손카드(www.barunsoncard.com)’는 2월 29일까지 식전 웨딩 영상 20% 할인 혜택을 모든 청첩장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청첩장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co.kr

바른컴퍼니가 새해를 맞아 올해 결혼하는 예비 부부들 중 청첩장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사진제공=바른컴퍼니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