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2016년 봄학기 등록 시작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과 교구를 개발하고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가 2016년도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짐보리는 아이가 부모와 함께 다양한 질감의 놀이기구와 수업 보조물을 사용해 놀며 애착을 형성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교육 심리, 아동 발달, 유아교육학 분야의 전문가들이 개발했다. 아이의 발달 단계별로 체계적으로 세분화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특히 30년 경력을 자랑하는 미국의 유명 놀이기구 디자이너 제이 백위드(Jay Beckwith)가 설계한 기구들과 짐타일(Gymtile) 바닥재는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봄학기 기간은 2월 29일부터 5월 29일까지 총 12주로 등록은 1월 25일부터 선착순 마감된다. 학기가 시작된 후 수시 등록도 가능하며 평일에 시간이 여의치 않은 워킹맘 혹은 플레디(Play Daddy)들을 위해 주말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짐보리 프로그램을 신규로 등록하는 회원은 멤버십 선물과 다양한 제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애착 육아가 최우선적으로 필요한 초보 부모들이 초기 프로그램인 ‘플레이1(0~6개월 대상)’을 등록할 경우 50%를 할인해준다. ‘플레이2(6~10개월 대상)’ 프로그램 등록 시에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짐보리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모바일 전송)한 후 이용하면 된다.

프로그램과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ymboree.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2-596-0949) 문의 가능하다.
/백주연기자 nice89@sed.co.kr



글로벌 유아 놀이 프로그램과 교구를 개발하는 한국짐보리가 이달 25일부터 2016년도 봄학기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해당 포스터 모습./사진제공=한국짐보리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