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강 한파가 몰아치면서 건강유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특히 중장년층은 추운 날씨에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만큼 피로회복과 혈행개선, 항산화 성분이 담긴 홍삼제품은 단골 설 선물로 꼽힌다.
이달 7일부터 '새해 蔘(삼) 많이 받으세요'라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농협홍삼 한삼인은 해마다 불티나게 팔려나가는 '연홍세트(사진)'를 추천한다. '연홍세트'는 국산 6년근 홍삼을 36시간에 걸쳐 추출해 유효성분을 오롯이 담은 '홍삼순액골드'를 비롯해 국산 벌꿀에 홍삼을 재워 만든 '봉밀절편홍삼',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에 결명자와 당귀, 백출 등 한방성분을 배합해 깊은 향과 진한 맛을 자랑하는 '홍삼양갱'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현재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단일 품목으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농협홍삼 한삼인의 대표제품인 '홍삼정프라임(240g, 120g 총 2종)'을 추천한다. '홍삼정 프라임'은 국산 6년근 홍삼만을 엄선해 농축한 제품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성분 중 Rg1·Rb1·Rg3의 합이 1g당 6㎎에 달하는 고급 제품이다. 저온추출 방식으로 제조하여 홍삼 고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으며 홍삼의 영양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으며 1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전국농협 하나로마트와 온라인몰인 한삼인몰(http://www.hansamin.com)에서 구입하면 된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