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을 깨끗이 치우면 선물을 줍니다"…효성 ‘봄맞이 책상 대청소 이벤트’ 벌여

효성이 봄을 맞아 그룹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봄맞이 책상 대청소 이벤트’를 연다.

춘분인 이달 20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사무실 책상을 말끔히 정리한 후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효성 페이스북 계정(www.fb.com/myfriendhyosung)에 사진댓글을 남기는 네티즌에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행사다. 효성 블로그‘마이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 에 접속해 사진링크를 공유해도 된다. 효성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하루 중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인 사무실을 ‘일할 맛 나는 공간’으로 만들어 즐겁게 일하는 분위기를 내보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효성은 참가자 가운데 총 50명을 추첨해 깔끔하게 정리한 내 사무공간을 새롭게 꾸밀 수 있는 모니터 받침대, 머그컵, 마그넷 등의 사무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효성은‘나눔으로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장애인과 취약계층을 고용해 자립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인 ‘굿윌스토어’를 지원하고 있다. 또 지난 1월부터는 매월 셋째주 수요일을 ‘굿윌기증데이’로 지정해 사내 임직원의 굿윌스토어 물품 기증을 유도하는 등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종혁기자 2juzso@sed.co.kr

효성그룹의 ‘봄맞이 책상 대청소 이벤트’를 알리는 포스터. /제공=효성그룹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