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응모하고 ‘총, 균, 쇠’의 저자 재레드 다이아몬드 교수 보러 가자’
서울경제신문이 ‘서울포럼 2016’ 개최와 재레드 다이아몬드 교수의 방한을 기념해 다음달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판사인 김영사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균, 쇠’의 저자 재레드 다이아몬드 교수의 강연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서울경제신문은 다음달부터 지면과 서울경제 홈페이지(www.sedaily.com) 같은 온라인을 통해 재레드 다이아몬드 교수 관련 각종 이벤트를 펼친다. 당첨자는 오는 5월11일부터 5월12일까지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서울포럼 2016’에서 재레드 다이아몬드 교수의 강연을 현장에서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이아몬드 교수가 참석하는 각종 행사에도 초청된다. 구체적인 내용과 응모방법은 다음달 공지한다.
‘문명의 붕괴’ ‘어제까지의 세계’ 같은 재레드 다이아몬드 교수의 저서를 출간해온 김영사와의 공동 이벤트도 있다. 김영사를 통해 재레드 다이아몬드 교수의 팬과 독자를 ‘서울포럼 2016’에 초청한다. 특별히 선정된 독자를 대상으로는 재레드 다이아몬드 교수와의 질의응답(Q&A) 자리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다이아몬드 교수와 직접 Q&A를 할 수 있는 평생에 남는 기회가 될 것이다. 김영사와의 공동 이벤트도 다음달부터 진행되며 구체적인 내용은 별도로 공지할 계획이다.
/김영필기자 susopa@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