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롯데마트점’은 빕스의 92번째 매장(익스프레스점 포함)으로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위치한 롯데마트 마산 양덕점 2층에 총 190석 규모다.
빕스는 “마산 지역 첫 출점인 만큼 ‘모던 스테이크 하우스’ 콘셉트의 인테리어와 라이브 메뉴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공을 들였다”고 설명했다.
매장 전면에는 유리로 만든 조명을 달고 금색의 출입문을 만드는 등 클래식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블루와 화이트톤을 이용한 내부 인테리어로 이국적인 느낌을 살렸다. 또한 매장 좌측의 실내 테라스 공간은 창문을 통해 마산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오는 시원한 뷰가 특징으로 돌잔치 및 비즈니스, 단체 모임을 위한 이벤트 홀로 운영한다.
매장 중앙에는 ‘360도 오픈 라이브 키친’을 설치했다. 셰프가 갓 만든 ‘수제 피자’, ‘쌀국수’, ‘우동’, ‘파스타’ 등 총 4종의 라이브 메뉴를 맛 볼 수 있으며 붉은 색 벽돌이 인상적인 피자 화덕에서는 직접 치댄 도우로 만든 ‘쥬키니 미트 피자’와 ‘두 가지 버섯 피자’ 등 수제 피자 2종을 제공한다.
최근 복고 열풍과 맞물려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빕스 1997 스테이크’뿐 아니라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 ‘No.1 스테이크’ 등 빕스 만의 독보적인 스테이크 메뉴로 지역민들이 한층 수준 높은 외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마산 지역에서 빕스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오픈 라이브 키친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들의 소중하고 즐거운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지역 내 최고의 외식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한지이기자 hanjehan@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