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아워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 새단장

통합멤버십 카드(A1카드) 도입해 멤버십 적립·사용처 확대
신규발급 시 쿠폰·포인트 각 1000p 지급
모바일 페이지 구축, 비회원 주문 기능도 적용
한달간 20% 할인 및 더블포인트 적립 행사

아워홈 직원들이 11일 서울 역삼동 아워홈 빌딩내 아워홈 전시장에서 아워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과 모바일 페이지 오픈을 고객들에게 설명하고 있다. / 사진제공= 아워홈


아워홈은 11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을 전격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워홈은 기존 오프라인 외식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던 아워홈 통합멤버십카드 ‘A1 카드’의 포인트 사용처를 온라인까지 확대 통합했다. 이에따라 온라인 쇼핑몰인 아워홈몰에서도 A1 포인트를 사용·적립할 수 있고, A1 카드의 온라인 발급도 된다. A1 카드는 무료 발급 가능하며, 신규 발급 시 포인트가 1000p 제공된다. 또 아워홈몰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모바일 페이지도 구축했다. 아워홈 공식 홈페이지와 아워홈몰의 로그인 시스템을 연동함으로써, 페이지 이동 시에도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 없어졌으며, 아워홈몰 회원이 아니더라도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해졌다.

아워홈은 아워홈몰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 약 한 달 간 아워홈몰의 제품을 20% 대폭 할인 판매(일부품목 제외)하며,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워홈 A1 포인트를 기존 적립율의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포인트 혜택도 제공한다. 또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야구관람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한다./한지이기자 hanjeha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