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 이벤트에서 ‘기회’ 포착해야...연 2.6% 하이스탁론 활용해볼까?

글로벌 경기 불안감이 높아짐에 따라 국내 증시가 방향을 잡지 못하고 있다. 당분간 이런 흐름이 지속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시장 전체의 움직임보다는 개별 종목의 이벤트에서 투자 타이밍을 포착하는 것이 현명하다.

약세장에서도 언제나 오르는 종목은 있기에 이슈가 있는 종목들의 움직임에 집중한다면 단기대응을 통한 차익실현이 가능하다. 모처럼 투자할만한 종목을 찾았는데 주식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라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심플스탁론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연 2.6%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AP시스템, GKL, 한양하이타오, 삼익THK, 파티게임즈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심플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