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론
실제 올해 2월까지 8개월 연속 마이너스 성장했던 중국의 수출이 3월에는 전년 대비 11.5% 깜짝 증가를 기록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경제성장률보다는 유가 동향에 주목하고 있다.
세계 최대 원유 생산국인 러시아와 사우디가 산유량을 동결하기로 합의 했으며 17일 도하 회의에서 석유수출국기구(OPEC)와 러시아가 산유량 동결에 합의하면 국제유가는 추가로 상승할 가능성이 크다.
결국 유가가 40달러대에서 안정적인 흐름을 보이는 것이 저유가 공포 해소 및 경기 자극 기대감 등에서 최상의 시나리오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스탁론을 주식매입자금으로 이용하려는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한진중공업, 카프로, 국동, 두산중공업, 한창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하이스탁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