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5월 솔로. 사진제공=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녀시대의 전 멤버 제시카가 5월 솔로 컴백 소식을 전한 가운데 지난 주말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을 보낸 사실이 눈길을 모은다.
제시카는 생일에 하루 앞선 17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진행 된 생일 파티에 참석해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제시카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모인 약 500여명의 팬들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파티를 즐기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서 국내는 물론 해외 각지에서도 팬들의 방문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제시카는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듯 반가운 인사를 전하며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 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건넸으며 팬들을 위해 저스틴 비버의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를 깜짝 라이브 무대로 선사해 큰 환호를 받았다.
제시카의 소솏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팬 분들이 직접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제시카는 오는 5월 솔로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제시카 만의 음악적 매력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앨범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니 큰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 KBS Drama 채널에서 방송되는 ‘뷰티바이블 2016 S/S’의 MC로 활약 중인 제시카는 5월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