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소식]골프존 홍보모델에 트와이스外

골프존 홍보모델에 걸그룹 트와이스

골프존유원그룹은 걸그룹 트와이스(사진)를 그룹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트와이스는 그룹 계열사인 스크린골프 골프존을 비롯해 필드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골프존유통, 스크린야구 뉴딘콘텐츠 등의 대표 얼굴로서 광고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에 참여할 예정이다. 골프존유원그룹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golfzon)과 블로그(story.golfzon.com)에 광고촬영 현장 영상도 공개한다.

혼마골프 비즐525 레이디스 클럽 출시


혼마골프는 ‘비즐(Be ZEAL)525 레이디스’ 클럽(사진)을 20일부터 판매한다. 비즐은 ‘주말골퍼를 위한 클럽’을 콘셉트로 삼았으며 신제품 여성용 비즐은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는 전용 샤프트와 헤드 설계로 최대 비거리와 스코어 향상을 보장한다는 설명이다.

한국미즈노 중고연맹 대회 후원

한국미즈노는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주최 대회에 1억원 상당의 자사 골프용품을 후원한다. 미즈노는 중고연맹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중고연맹 주최 대회 중 3개 대회를 미즈노 드림컵 선발전으로 치르기로 했다. 대회 시상품은 미즈노가 지원한다. 해당 3개 대회 우수자에게는 오는 2017년 미즈노 드림컵 한국 결선 진출권이 주어지며 드림컵 우승자는 일본프로골프투어 미즈노오픈에 나간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