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아우디 차량 대거 등장

Captain America (Chris Evans) besides an Audi SQ7.
국내 개봉을 앞둔 마블코믹스의 히어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에 아우디 차량이 다수 등장한다.

21일 아우디 코리아에 따르면 영화에는 ‘아우디 프롤로그 콘셉트카’(The Audi prologue show car)를 비롯해 ‘뉴 아우디 R8 V10 플러스 쿠페’와 ‘뉴 아우디 SQ7’, ‘뉴 아우디 A4’와 ‘아우디 A7 스포트백’ 등을 영화 속에서 발견할 수 있다.


아우디 프롤로그 콘셉트카는 아우디의 새로운 수석 디자이너, 마크 리히트 주도 하에 완성된 차량이다. 지난 2014년 LA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 아우디의 새로워진 디자인 철학이 담겼다.

아이언 맨 ‘토니 스타크’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이번에 ‘뉴 아우디 R8 V10 플러스 쿠페’를 타고 등장한다. V10 미드십 엔진과 더욱 향상된 콰트로 시스템을 갖춰 놀라운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모델로, 토니 스타크의 매력을 더해준다. 주인공인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는 ‘뉴 아우디 SQ7’을 탄다.

동생 조 루소와 함께 영화를 감독한 안소니 루소는 “스포티한 SUV ‘뉴 아우디 SQ7’은 캡틴 아메리카와 완벽하게 어울리며 그의 파워풀한 힘에 에너지를 더해준다”고 말했다. 영화에는 이 외에도 ‘뉴 아우디 A4’와 ‘아우디 A7 스포트백’이 등장한다.

8년 만에 풀체인지로 새롭게 선보이는 ‘뉴 아우디 A4’는 독일 자동차 전문 매거진 ‘아우토모터 운트 스포트’에서 ‘2016 최고의 자동차(Best Cars 2016)’로 선정되었으며 다음 달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박재원기자 wonderfu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