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인 순매수에 ‘훈풍’ 분 증시...연 2.6% 주식자금 활용 타이밍?

최근 일주일 동안 외국인의 순매수 규모가 1조원을 넘어선 상태다. 구원투수로 나선 외국인의 스탠스로 인해 국내 증시의 안도랠리가 이어질 수 있을지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국 기준금리 인상이 예상되는 6월까지는 외국인의 매수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당분간 외국인의 관심 종목에서 투자 힌트를 얻는 것이 수익률 보전에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심플스탁론


모처럼 투자 타이밍을 포착했는데 주식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었다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연 2.6%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포티스(141020), CNH(023460), 백산(035150), 에이엔피(015260), 한창제지(009460)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심플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