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가 지난 4월 중순 광화문 일대서 진행한 ‘직장인을 위한 에어리즘 체험 이벤트’ 모습./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가 광화문에 이어 여의도와 강남에서도 ‘직장인을 위한 에어리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000장의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을 증정한다.
여의도 지역 이벤트는 4월 27일~4월 29일 3일간 여의도역 5번 출구 근처 여의도 우체국 앞에서 진행된다. 에어리즘 캠페인 영상을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공유한 후 이를 인증 받으면 에어리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여성용 ‘에어리즘 캐미솔’ 또는 남성용 ‘에어리즘 브이넥 반팔티’를 1인 1매에 한해 증정한다. 응모함에 명함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에어리즘 10장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5월 2일~5월 6일엔 유니클로 매장 ‘강남 역삼점’ ‘강남점’ ‘코엑스점’ 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명함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당첨자에게 본인 및 팀원을 위한 ‘에어리즘’을 1인당 10장씩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리즘은 항균방취 기능,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 기능 등을 갖춘 이너웨어 상품이다. 유니클로는 지난 4월 중순 광화문에서 ‘직장인을 위한 에어리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직장인에게 총 6,000장의 에어리즘을 증정한 바 있다.
/신희철기자 hcshin@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