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정책회의 앞둔 증시 향방은.. 연 2.4% 스탁론으로 불 붙여 볼까

미국 연방공 개시장위원회(FOMC) 회의와 일본은행(BOJ)의 금융정책결정회의 등 주요국의 통화정책회의 일정으로 국내 증시의 지지부진한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하이스탁론


전문가들은 이번 4월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와 28일로 예정된 일본은행(BOJ) 금융정책회의에 대해 금리인상 가능성은 크지 않지만 6월 금리인상에 대한 힌트를 주기 때문에 근래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이슈라고 말했다.

연준은 이번 통화정책회의(FOMC)에서 기준금리를 동결할 전망이다. 시장에서는 BOJ가 경기부양을 위해 추가 부양을 내놓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

한편 스탁론을 주식매입자금으로 이용하려는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다. 투자자들이 스탁론에 유독 관심이 높은 이유는 단기간에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용금리도 연 2.4%에 불과한데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4%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4%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4%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삼기오토모티브(122350), 세동(053060), 삼목에스폼(018310), 옵트론텍(082210), 우리들휴브레인(11800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하이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