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상반기 인턴사원 공개 채용 실시

이달 29일까지 서류 접수

게임빌이 상반기 인턴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될 사원들은 ‘NGDC(Next Game Design Center)’ 3기로 활동하게 된다. NGDC는 인턴 사원들이 교육, 훈련, 게임 창작 등 체계적으로 실무를 경험하는 게임빌 전문 인큐베이팅 시스템으로 2015년 만들어졌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게임 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사업 PM, 마케팅, 인사의 총 5개 부문으로 나뉜다.


지원 자격은 졸업 예정자(2016년 8월, 2017년 2월) 및 기졸업자다. 온라인에서 서류를 접수할 수 있으며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게임빌은 이달 3일부터 서울 주요 대학교에서 캠퍼스 리크루팅 채용 상담회를 연다. 이 자리에서 ‘모의 면접’, ‘취업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recruit.gamevil.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vilrecru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도 ‘게임빌채용’을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이메일(recruit@gamevil.com)을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게임빌은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에 주요 거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게임사다. ‘별이되어라! 시리즈’,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크로매틱소울’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김창영기자 kc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