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채용될 사원들은 ‘NGDC(Next Game Design Center)’ 3기로 활동하게 된다. NGDC는 인턴 사원들이 교육, 훈련, 게임 창작 등 체계적으로 실무를 경험하는 게임빌 전문 인큐베이팅 시스템으로 2015년 만들어졌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게임 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사업 PM, 마케팅, 인사의 총 5개 부문으로 나뉜다.
지원 자격은 졸업 예정자(2016년 8월, 2017년 2월) 및 기졸업자다. 온라인에서 서류를 접수할 수 있으며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게임빌은 이달 3일부터 서울 주요 대학교에서 캠퍼스 리크루팅 채용 상담회를 연다. 이 자리에서 ‘모의 면접’, ‘취업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recruit.gamevil.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vilrecru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도 ‘게임빌채용’을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이메일(recruit@gamevil.com)을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게임빌은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에 주요 거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게임사다. ‘별이되어라! 시리즈’,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크로매틱소울’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김창영기자 kc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