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FOMC 예상기류 아직은.. 미수신용 대환 가능한 증권연계신용 선보여

6월 FOMC에서 기준금리가 인상될 수 있다는 발언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 지난 3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연방준비은행의 존 윌리엄스 총재는 “미국의 제조업 경기가 확장 국면에 있어 금리가 여러 차례 인상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또 지난 7일(현지시간)에는 윌리엄 더들리 뉴욕 연방준비은행 총재가 “올해 두 번의 기준금리 인상은 합리적인 예상”이라고 말하며 달러 강세에 힘을 실었다.

미국 경제지표가 예상치를 밑돌았으나 세계 경기 둔화에 대한 우려로 안전자산 선호 현상이 심화되면서 달러는 강세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스탁론을 주식매입자금으로 이용하려는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이미지스(115610), 삼진엘앤디(054090), 대진디엠피(065690), 수산중공업(017550), 우수AMS(06659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하이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