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동탄2신도시 ‘동탄 카림애비뉴 3차’ 상가 이달 분양

반도건설이 오는 5월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서 3번째 브랜드 상가인 ‘동탄 카림애비뉴 3차’를 분양할 예정이다.

‘동탄 카림애비뉴 3차’는 동탄2신도시 A80블록에 들어서는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단지 내에 약 280m의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된다. 연면적 4,362㎡ 규모에 지하 1층~지상 1층, 85실(1단지)의 점포로 구성된다.

카림애비뉴는 반도건설이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인 카림 라시드와 협업해 만든 브랜드상가이다. 앞서 동탄에서 선보인 ‘카림애비뉴 동탄’과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 모두 100% 완판됐다.

상가는 ‘유보라 라이프존’, ‘카림 서클존’, ‘아이비 아카데미존’으로 구성된다. 유보라 라이프존에는 학교와 주변 주거블록 유동객을 고려한 베이커리, 문구, 클리닉, 커피전문점을, 카림 서클존에는 차량 접근 유동객의 특성을 고려한 브랜드 외식업종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아이비 아카데미존은 거주민의 접근성이 뛰어난 만큼 SSM(마트), 카페, 학원, 세탁소 등의 입점을 권장한다.


특히 강남 대치동 학원의 교육 시스템을 그대로 옮겨온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 입점이 확정됐다. 현재 참여 예정 학원은 매쓰홀릭·대치 하이퍼리뷰·대치 스타·WE MATH·ISE 등이다.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초·중·고 영어, 수학 등의 수업과 내신대비 특강 및 방학 논술 특강이 병행될 계획이다.

또한 3차에는 지난번 2차 분양 시 큰 호응을 얻었던 ‘안심 임대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전문 에이전트가 임대를 위탁받아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의 유치를 돕는 서비스로, 상권의 조기 활성화 및 유명브랜드 유치로 원활한 임대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상가는 반도유보라 10차 총 2,756가구(2단지 1,515가구는 추후 분양)를 비롯해, 단지 주변으로 반경 500m이내 약 4,800여 가구의 배후 고정수요를 확보했다. 또 남측으로 장지도시 첨단산업단지가 계획되어 있고, 북측으로는 화성동탄 물류캠퍼스가 예정되어 있다.

분양홍보관은 경기 화성시 능동 529-1번지 능동 세이브마트 맞은 편에 들어설 예정이며, 담당자 지정 및 방문 예약을 통해 운영된다.

/조권형기자 buzz@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