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청계 전시장은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근처 역세권에 있어 고객들의 접근이 쉽다. 또한 쾌적하고 여유로운 지역적인 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시승코스를 마련해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앞으로 장점을 극대화해 시승에 특화된 전시장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서초 청계 전시장은 총면적 410㎡(124평)에 지상 1층 규모로 마련됐다. 총 6대의 차량이 전시돼있으며, VIP 전용 상담 라운지를 마련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차 출고 시 보다 전문적인 안내가 가능하도록 딜리버리 존이 별도로 설치돼있다.
이상국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상무는 “늘어나는 강남, 서초 지역의 수요와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서초 청계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강남, 서초 지역의 새로운 전략적 요충지로서, 메르세데스 벤츠 서초 청계 전시장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 개장을 기념해 서초 청계 전시장은 이달 한 달 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과 차량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박재원기자 wonderful@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