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국군장병 위한 항공료 할인혜택 확대 실시

국군수송사령부 윤국(왼쪽) 사령관과 제주항공 최규남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제주항공


애경그룹 계열의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이 국군장병을 위한 항공료 할인혜택을 확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국군수송사령부에서 제주항공 최규남 대표이사와 국군수송사령부 윤국 사령관(육군 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군장병의 원활한 항공수송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국내선에서 전 장병을 대상으로 정규운임 대비 10%의 할인혜택만을 제공하던 기존방식에서 전 장병과 가족들까지 제주항공이 제공하는 별도의 혜택을 추가하기로 했다.

성수기를 제외한 기간 할인운임(구매시점 가장 낮은 요금)에서 국내선은 최대 9000원, 국제선은 최대 2만5000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주기로 했다. 단 국내선은 편도 3만원(이하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제외) 미만과 국제선은 왕복 12만원 미만 등의 특가운임은 제외된다.

이 같은 추가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회원으로 가입하고, 국군수송사령부에 부여된 기업우대서비스 코드등록을 하면 된다. 김현진기자 star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