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대명리조트 '제주도 클래스' 진행 外

대명리조트 ‘제주도 클래스’ 진행

대명리조트 제주는 제주도에 대해 쉽게 배우는 ‘느영나영 모다졍 배워보는 제주도 클래스’를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제주도 탄생배경 △곶자왈 숲 해설 △제주 방언으로 풀어보는 어린이 동요 클래스 등이 있다. 대명리조트 제주는 함덕관광지구에 위치한다.

한화리조트, 中 아쿠아리움 운영관리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달 28일 오픈한 중국 아쿠아리움 ‘난창 완다해양낙원’의 시설·공연·생물관리·마케팅 등 운영관리를 맡아 진행하다. 기한은 오는 2026년까지다. 난창 완대해양공원은 중국 장시성 난창시에 위치한 종합테마파크 ‘완다시티’의 핵심시설로 총수량 2만톤, 2만8,000마리의 해양생물이 전시된다.


코레일관광개발 ‘한강탐방열차’ 운행

코레일관광개발은 기차를 이용해 한강유역을 즐길 수 있는 관광 프로그램으로 ‘한강탐방열차’를 운행한다. 오는 11일 처음 운행되는 제천·단양지역 탐방코스는 청풍문화재단지, 청풍호 유람선, 단양 아쿠아리움, 도담삼봉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홈페이지(www.korailtravel.com)로 문의하면 된다.

켄싱턴제주호텔 ‘올인클루시브 서포터즈’ 모집

켄싱턴제주호텔에서는 다이닝·파티·풀사이드바·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제공하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포터즈 1기 모집’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올인클루시브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개인 블로그에 직접 포스팅한 후 켄싱턴제주호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관광 강국 도약 도전·과제’ 세미나 10일 개최

㈔국제관광인포럼(회장 조현재)은 한국관광학회, ㈜코트파와 함께 오는 10일 오전10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307호 회의실에서 ‘관광 서비스 강국으로의 도약을 위한 도전과 과제’라는 주제로 ‘2016한국국제관광세미나’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