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기 회복 기대감에 ‘방긋’ 웃는 건설주, 투자금이 더 필요하다면?

기준금리 인하 이후 건설주의 견조한 주가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금리 인하로 인해 주택대출 금리까지 인하된다면 주택 수요가 증가해 건설사들의 실적 개선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현상이 중단기적으로 지속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당분간 건설주에 대한 관심을 지속하며 매매 타이밍을 포착하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만약 투자금 부족으로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5%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보성파워텍(006910), 대한뉴팜(054670), SK네트웍스(001740),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099830), 씨엔플러스(115530) 등이 있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심플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