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LG유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계좌이동제 특화상품 ‘KB 유플러스원(U+ONE)통장’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LG유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계좌이동제 특화상품 ‘KB 유플러스원(U+ONE)통장’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품은 ‘KB U+ONE통장’에서 LG유플러스 통신요금을 납부하면 LTE 데이터, 수수료면제, 인터넷TV(IPTV) 주문형비디오(VOD)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 휴대폰 요금 납부실적을 기준으로 3만원 이하 요금제는 100메가바이트(MB), 3만원 초과 ~ 4만원이하 요금제는 300 MB, 4만원 초과 ~ 5만원이하 500MB, 5만원 초과 1기가바이트(GB)의 데이터가 매월 제공된다.
수수료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매월 LG유플러스 통신비 납부실적이 있는 경우 3개 수수료(전자금융 타행이체수수료,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시간외출금수수료, 타행자동이체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면제해준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7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KB 유플러스원 통장에 신규 가입하고 LG유플러스 통신비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고객과 계좌이동서비스를 통해 자동이체 출금계좌를 변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G5 휴대폰, 아웃백 상품권,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신규가입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동효기자 kdhy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