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이 지난 11일~12일 파주 동화힐링캠프장에 뱅키스 우수고객을 초청해 ‘2016 뱅키스와 함께하는 힐링캠핑’을 개최했다.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11일 1박2일 일정으로 파주 동화힐링캠프에서 ‘2016 뱅키스와 함께하는 힐링캠핑’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 해부터 진행해 온 ‘뱅키스 우수고객 초청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인 이번 행사는 뱅키스 우수고객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 특별한 공감대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냉장고를 부탁해’ ‘마이리틀 텔레비전’ 등 다양한 방송에서 친근한 셰프 이미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세득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는 캠핑장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 비법과 ‘셰프가 개발한 돼새찌개(돼지고기와 새우젓)’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히든싱어 김광석편’에서 이름을 알린 뮤지컬 배우 최승열과 함께하는 ‘숲 속 힐링콘서트’를 마련했다.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서비스 브랜드 뱅키스(BanKIS)는 앞으로도 문화, 레저, 체험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뱅키스 고객팀(02-3276-6700)으로 하면 된다.
/송종호기자 joist1894@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