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는 US 오픈 개막을 맞아 ‘US 오픈 투어360 보아 부스트’ 골프화(사진)를 출시했다. 대회장이 위치한 미국 피츠버그 지역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제품 디자인에 접목했다. 360루프 기술은 발 전체를 밀착력 있게 감싸주며 부스트 쿠셔닝은 발을 디딜 때 골프화가 받은 에너지를 발에 되돌려주는 기능을 한다는 설명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젝시오9 클럽에 다양한 컬러를 입힌 ‘젝시오9 컬러 커스텀(사진)’을 내놓았다. 네이비 색상이 바탕이던 젝시오9의 디자인을 세 가지 컬러로 재해석했다는 설명이다. 남성용은 레드와 블랙으로, 여성용은 보르도 와인 색상으로 제작됐다. 이달 30일까지 기존의 젝시오9이나 컬러 커스텀 제품을 구매하면 젝시오 에어로 드라이브 골프볼을 준다.
캘러웨이 드라이버 보상판매
캘러웨이골프는 2016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드라이버 사용률 1위 달성을 기념해 드라이버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X HOT, X2 HOT, XR, 빅버사, 빅버사 알파, 빅버사 알파 815 드라이버를 사용하던 고객은 신형 드라이버인 XR16이나 그레이트 빅버사, 빅버사 알파 816 모델을 구매할 때 기존 드라이버를 반납하면 26만원 상당의 스탠드백을 받는다. 행사는 30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