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세일기간 동안 어디가 더 할인을 많이 하는지 일일이 돌아다니며 확인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소비자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온라인쇼핑사이트인 G마켓과 옥션이 대형 유통사 13곳이 참여하는 최대 규모 할인 행사를 엽니다. 이보경기잡니다.
[기자]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홈쇼핑에서 진행하고 있는 할인 행사를 모두 모아 한번에 보여줍니다.
원하는 품목을 더 싸게 사기 위해 백화점부터 마트까지 발품을 팔거나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손품을 팔지 않아도 됩니다.
[인터뷰] 김수연 / G마켓 제휴기획팀 대리
“대형 파트너사가 모두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연합행사로 발품 팔지 않는 편하고 합리적인 쇼핑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고요”
우선 오는 30일까지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인 G마켓 프리미엄 슈퍼세일과 옥션 그랜드세일이 열립니다.
참여업체는 롯데백화점 현대홈쇼핑, 홈플러스등 총 13개 대형 유통업체입니다.
패션뷰티, 생필품, 디지털 가전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슈퍼딜과 올킬 같은 핫딜 코너를 통해 추가 할인상품도 선보입니다.
업체별로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줍니다.
또 다음달 4일부터 10일까지는 백화점 오프라인 여름 정기세일 기간에 맞춰 공동 할인행사를 엽니다.
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여는 ‘백화점 정기세일’에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6개의 백화점이 참여합니다. /서울경제TV 이보경입니다.
[영상편집 김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