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2분기 어닝시즌, 반등 기회 제대로 살리는 방법은..

국내증시는 정부의 추경과 대외적으로는 주요국 중앙은행의 발빠른 정책공조가 이루어지면서 브렉시트 여파가 시스템 리스크로까지 전이되지 않을 것이라는 공감대가 확산되고 있다.

이제 투자자들의 시선은 7월초 삼성전자의 잠정실적 발표를 시작으로 2분기 어닝시즌으로 옮겨가고 있다. 단기적인 측면에서 지수보다는 종목 대응에 주력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지적이다.

1


이익추정치 반등과 실적 개선세가 뚜렷하고, 대외 불확실성의 영향권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울 수 있는 유틸리티, 음식료 및 담배, 생활용품, 의료 업종에 대한 관심을 지속할 필요가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판단이다.

한편 시장에서는 개인들의 스탁론을 이용한 투자 분위기가 확산되는 모습이다.

기회가 왔을 때 과감한 레버리지 투자 전략을 펴는 것도 수익을 불릴 수 있는 비결이다. 최근에는 스탁론이 많이 활용되는 추세다.

스탁론을 활용하면 투자자의 매수여력과 관계없이 미수 신용을 상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더 필요하다면 주식을 추가로 매수할 수도 있다.

또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한 특성상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일반 투자자 대비 월등한 수익률을 자랑한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5%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5%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디에스케이(109740), 휘닉스소재(050090), 삼일제약(000520), 텔콘(200230), 덕성(00483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