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가 오는 7월 정식 출시되는 모바일 액션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2016갓오브하이스쿨 위드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사진=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가 오는 7월 정식 출시되는 모바일 액션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2016갓오브하이스쿨 위드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사전 예약 신청자는 영웅소환권을 포함해 루비, 골드 등 게임 내 재화가 특전으로 지급된다.
2016갓오하는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게임으로, 풀 3D 그래픽과 본격 실시간 격투 액션으로 무장했다. 주인공 격인 진모리와 유미라, 한대위, 박일표 등 웹툰 ‘갓오하’ 캐릭터와 같은 300여 종의 실사형 이미지로 승화돼 진짜 웹툰을 게임으로 옮겨놓았다는 평가다.
원작의 세계관이 잘 반영된 캐릭터 시스템은 물론 이용자 레벨에 따라 순차적으로 열리는 콘텐츠 오픈형 RPG의 특징을 잘 살렸으며, 200여개 이상의 모험 스테이지와 요일던전, 무한녹스전 등 5종의 수련모드, 3:3대전과 6:6대전 등 2종의 PvP 모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NHN엔터는 2016갓오하의 사전 예약 시기에 맞춰 프로모션 영상을 유투브(https://youtu.be/Odfo83s8kBs)에 공개,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더했다.
사전 예약은 구글플레이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http://hgurl.me/axb)에서 신청하면 된다. 연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된다.
김상호 NHN엔터테인먼트 퍼블리싱사업부장은 “작년 사전 테스트에서 취합된 모든 문제들을 개선하는 한편, 전혀 새로운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막바지 담금질에 전력했다”며 “액션에 특화된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의 명성에 부합할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ast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용민기자 minizzang@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