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다이어트 대신 여성들의 필수아이템 보정속옷 '멀 코르셋‘

- 20~30대 젊은 여성층과 남성까지 주 소비층으로 떠올라



건강하고 날씬한 신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이제는 2~30대부터 40대·50대 등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다이어트 열풍이다. 특히 옷이 얇아지는 계절에는 울퉁불퉁한 뱃살이 신경 쓰여 바디라인으로 고민하는 여성 또한 늘고 있다.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 중에서 요즘에는 디톡스다이어트가 인기가 많다. 문제는 과도하게 단식을 하거나 음식을 줄이면 건강을 해치기 쉽고, 뺀 체중도 유지하기가 쉽지가 않다. 최근에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위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정속옷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기존 보정속옷은 나이 든 여성들만 입는 것으로 생각하는 게 일반적이었지만, 지금은 20~30대의 젊은 여성층과 남성들이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 24시간 내내 착용해도 불편함 없는 특수 원단, 몸매교정과 보정효과를 높인 고기능성 브랜드 ‘멀 코르셋(muell corset)’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반 보정속옷의 아쉬움을 해결한 특화된 기능성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보통 보정속옷은 단순하게 군살을 감추는 데 급급하여 착용할 경우 소화불량인 답답함, 온도상승으로 인한 더위, 피부질환이나 복통, 호흡곤란 등 다양한 부작용을 겪었던 것이 일반적이었다. 멀 코르셋은 오랜 연구 끝에 속옷처럼 오래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는 이상적인 보정속옷을 추구하고 있다.

멀 코르셋은 천연원단 입체 고형화 공법으로 제조한 쿨맥스(coolmax) 원단을 사용하였다. 일반 비기능성 원단에 비해 3.5배 빠른 수분흡수와 배출이 가능하여 땀을 빨리 배출시키고 말려주어 항상 쾌적하고 시원한 느낌을 선사해준다. 특히 토르말린 천연 원석을 함유하여 겨울은 따뜻하게, 여름은 시원하게 알맞게 열을 발생하여 지방분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척추를 세워주는 바디 프레임 기능으로 원단 사이를 이어주는 체형 보정 파운데이션 바디프레임이 세로 형태로 내장되어 있다. 복부와 골반을 보정해주면서 동시에 척추 교정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바른 자세를 유지하면서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군살을 빼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