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웰스 환경가전·뷰티 체험공간 ‘갤러리 웰스’ 오픈

교원그룹은 웰스 환경가전 제품과 뷰티 상품,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복합체험공간 ‘갤러리 웰스’를 청담동에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러리 웰스’는 웰스 환경가전과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고객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 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웰스 제품군별로 다양하게 전시해 고객이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봄으로써 제품의 성능과 품질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다. 웰스 갤러리 매니저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위한 맞춤 상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커피를 마시며 편안하게 제품을 둘러볼 수 있도록 웰스 카페(cafe)도 마련했다. 갤러리 웰스는 방문하는 누구나 웰스 커피머신으로 추출한 프리미엄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교원그룹 웰스 관계자는 “제품 구매 시 브랜드와 함께 경험을 중시하는 ‘체험형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처음으로 고객체험공간을 마련,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한다”며 “웰스 브랜드 체험은 물론 매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방문 판매와 함께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데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갤러리 웰스는 서울 강남구 청담초등학교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한동훈기자 hooni@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