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회사 여직원들’ 150만 재생 돌파 기념 특별 포스터 공개
‘게임회사 여직원들’이 지난 1화~6화에 이어 7화~11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1일 오전10시 네이버TV캐스트와 다음웹툰을 통해 7화~11화가 공개될 예정인 ‘게임회사 여직원들’은 동명의 다음 웹툰 원작으로 게임회사 여직원들의 코믹한 오피스 하드캐리를 그렸다.
지난 7월25일 1화~6화를 공개한 ‘게임회사 여직원들’은 공개 이후 150만 재생수를 돌파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게임회사 여직원들’은 공개 이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점령하며 네이버TV캐스트 TOP 100위 안에 입성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이에 ‘게임회사 여직원들’ 제작 측은 150만 재생 돌파 기념 특별 포스터를 선보였다. 개성만점 여직원 3인의 모습이 담긴 특별포스터에서 주인공 마시멜 역으로 활약중인 배우 이민지가 ‘게임회사 여직원들’의 마스코트 답게 귀여운 모습으로 유쾌발랄 포즈를 취한 모습.
이어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극중 소심한 미모의 프로그래머 ‘아름’ 역을 맡은 아이린은 손에는 키보트, 어깨에는 귀여운 모양의 버그를 얹은 채 지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마지막으로 기획자 ‘여기혜’ 역을 맡은 배우 이지연은 사무실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며 능력있는 기획자 다운 모습을 한껏 자랑했다.
새로 공개된 특별 포스터가 7화~11화 공개를 앞두고 공개된 만큼 ‘게임회사 여직원들’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출처=CJ E&M 제공]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