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백팩·쇼퍼백·힙색 3종 출시

이젠벅 경량백 3종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은 여름철 가벼운 레저 및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경량백 3종을 출시했다. 백팩, 쇼퍼백, 힙색으로 이뤄져 있으며, 모두 경량 소재의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다. 메인 컬러인 화이트 제품은 흰색 바탕에 코랄 컬러가 포인트 컬러로 들어가 상큼한 느낌을 준다.


‘콜란테스 경량 백팩’은 산행 시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된 소형 등산가방이다. 등판과 허리에 3D 메쉬 소재를 적용, 통기성을 강화해 착장 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양 옆에 물통 등을 넣을 수 있는 신축성 주머니를 달아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화이트, 제이드그린, 네이비 3가지. 가격은 10만9,000원.

‘콜란테스 경량 쇼퍼백’은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성용 백으로,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2가지.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콜란테스 경량 힙색’은 산행 시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미니 힙색이다. 실용적인 사이즈로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수납이 용이하도록 2개 칸으로 구성됐고, 몸과 마찰이 일어나는 부위에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2가지. 가격은 6만9,000원.

/신희철기자 hcsh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