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계단 아래 만화방’에서 ‘수어사이드 스쿼드‘ 프로모션 18일까지 진행
멀티플렉스 극장체인 메가박스가 특별 문화 체험 공간 ‘계단 아래 만화방’에서 ‘수어사이드 스쿼드 원작으로 정복하라’ 프로모션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개봉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개봉 영화를 비롯해 마블-DC 코믹스 그래픽노블을 번역-출간하고 있는 ‘시공사’와 제휴를 통해 운영될 예정.
메가박스는 ‘계단아래 만화방’에 원작 만화 특별 서가를 설치하고 ‘리뷰 이벤트’와 ‘친추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메가박스 코엑스점, 목동점, 대구점의 ‘계단아래 만화방’에 방문하면 영화 원작 만화 감상이 가능하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원작 ‘Vol.1 난장판’ ‘Vol2. 바실리스크 라이징’ 외에도 고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악동캐릭터 할리 퀸 특별 에디션 등 DC 코믹스 작품을 비치해 관객들에게 영화 감상과는 다른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개인 SNS에 계단아래 만화방 인증사진이 포함된 리뷰를 남기면 현장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알려졌다. 상품은 수어사이드 스쿼드 캐릭터가 그려진 핀버튼 3종 세트로 선착순 제공 예정.
마지막으론 출판사 ‘시공사’와 함께 하는 ‘친추 이벤트’다. 시공사 카카오톡 아이디 ‘마블디씨코믹스’를 친구로 추가한 후 발급받는 쿠폰을 현장에서 제시하면 약 40페이지 특별판인 ‘수어사이드 스쿼드 스닉픽 이슈’ 책자를 받을 수 있다.
‘계단아래 만화방’은 메가박스 코엑스, 목동, 대구점에 위치한 문화 체험 공간으로 영화가 되었거나 될 가능성이 있는 작품 위주로 엄선된 약 3000여권의 만화책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만 13세 이상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본인 외 동반 1인까지 입장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메가박스 제공]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