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가 지난 12일 문을 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매장에서 한 고객이 대유위니아의 밥솥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는 12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위니아 딤채 특설 할인 매장’을 공식 열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신규 매장은 대유위니아 최초의 아울렛 매장이다.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A동 1층에 위치한 매장에는 대유위니아의 다양한 가전 제품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9월까지는 김치냉장고 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 제습기,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을 30~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유위니아는 아울렛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1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구매금액 100만원당 5만원씩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하이드로마 다용도 캔디 샐러드볼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많은 분들께 대유위니아의 우수한 가전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추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도원기자 theone@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