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서비스 지니, 샤이니 다섯 번째 단독콘서트에 30명 초대

보이 그룹 샤이니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CONCERT ‘Shine WORLD V’에 음악서비스 지니고객 30명(1인2매)을 초대한다.

지난 2008년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한 이래 변함없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샤이니(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는 매회 콘서트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뛰어난 음악성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어떤 퍼포먼스와 노래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높은 가운데 샤이니 팬들에게 지니는 샤이니 콘서트 현장에서 듣고 싶은 노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콘서트 현장에서 가장 듣고 싶은 샤이니 노래는 ‘View’다.


음악서비스 지니는 이번 투표에 참여한 지니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내달 3~4일 샤이니 단독 콘서트 티켓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상헌 kt뮤직 마케팅실 실장은 “최고의 그룹 샤이니 공연에 지니고객들이 초대하는 이벤트를 열었다”며 “그룹 샤이니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멋진 노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샤이니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는 내달 2~4일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1회 콘서트가 추가됐다.

/연승기자 yeonvic@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