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9월 모의고사 온라인 풀서비스 제공

이투스는 모의고사 평가일인 1일 오후부터 채점 서비스, 실시간 과목별 등급컷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수험생들이 취약점을 보완하고 효과적인 수능을 대비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과목별 해설 강의도 진행한다.

9월 모의평가는 11월 수능에 앞서 진행하는 마지막 평가원 전국 모의평가로, 고3 재학생뿐만 아니라 N수생까지 본인의 정확한 성적 위치를 확인하고 입시 전략을 수립하는 한편 학습방향을 잡는 데 중요하다..


특히 이투스는 9월 모의고사 이후 성적분석 리포트를 통해 수험생의 3,6,9 성적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수시와 정시에서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분석 가이드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답 분석으로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그에 대한 대비책을 세우기 위해 등급 역전 전략을 제공하며, SKY멘토들이 성적에 맞는 학습 가이드를 제시해 수험생들은 향후 학습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9월 모의고사에 대해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이패드 에어, 문화상품권, 피자, 치킨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모의고사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면 입시전문가와 SKY멘토의 답변과 간식, 플래너를 제공하는 의견 나눔 게시판도 운영한다.

9월 모의고사 온라인 풀서비스와 관련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