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신곡 ‘러시안 룰렛’으로 컴백…컬러풀한 ‘중독성’

레드벨벳, 신곡 ‘러시안 룰렛’로 컴백…컬러풀한 ‘중독성’


레드벨벳의 세번째 미니앨범 ‘Russian Roulette’(러시안 룰렛)이 베일을 벗었다.



레드벨벳은 7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러시안 룰렛’을 발표했다.


이어 공식 홈페이지(http://redvelvet.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했다.



이번 앨범에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한 과정을 러시안 룰렛 게임에 빗댄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을 비롯,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의 아슬아슬한 감정과 솔직한 고백을 그린 레트로 스타일의 팝 댄스 곡 ‘Lucky Girl’(럭키 걸), 사랑하는 ‘인간’의 마음을 얻고 싶은 엉뚱하고 귀여운 드라큘라의 이야기를 위트 있게 풀어낸 파워풀한 댄스곡 ‘Bad Dracula’(배드 드라큘라)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따사로운 오후의 느낌을 담은 뉴질스윙 장르의 곡 ‘Sunny Afternoon’(써니 애프터눈), 컨트리 스타일의 어쿠스틱 팝 곡 ‘Fool’(풀), 아프리칸 리듬과 이국적인 사운드가 재미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 ‘Some Love’(썸 러브), 사랑하는 두 사람만이 느낄 수 있는 감정을 담아낸 미디움 템포의 곡 ‘My Dear’(마이 디어)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8일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