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 가수 권진아 쇼케이스에 등장 “유독 힘들어하고, 제일 열심히 했다”

유희열, 가수 권진아 쇼케이스에 등장 “유독 힘들어하고, 제일 열심히 했다”


가수 유희열이 권진아 쇼케이스에 등장해 화제다.

19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가수 권진아 정규 1집 ‘웃긴 밤’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권진아는 “오늘 유희열이 못 온다고 들었다. 워낙 바쁘신 분이라 이해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날 쇼케이스에는 유희열이 깜짝 출격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유희열은 “권진아가 포즈 취하는 걸 보고 한참 웃었다”고 말한 뒤 “오랫동안 준비했다. 본인은 밝게 웃지만 힘든 과정을 많이 겪었을 거다. 유독 힘들어하고, 제일 열심히 했다. 굉장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 뒤로 아파하기도 했다. 이후 이 앨범을 냈다는 것만으로도 축하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 유희열은 “어제 권진아의 음악을 들으며 ‘권진아가 아니라 우리가 준비가 안 돼 있었구나. 이렇게 잘하는 친구인데 미안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축하한다”고 인사를 했다.

유희열은 “양현석의 문자로 오늘 잠에서 깼다. 권진아 차트 성적을 다 캡처해서 축하한다고 메시지를 보냈더라. 본인이 더 기쁘다고 얘기해주더라”고 전했다.

한편 권진아 정규 1집 ‘웃긴 밤’에는 타이틀곡 ‘밤’을 포함, ‘지그재그’, ‘쪽쪽’, ‘야’, 다 알면서‘, ’그녀가 되길‘, ’여기까지‘, ’스물‘ 등 총 8곡의 신곡을 담았다.

[출처=안테나뮤직]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