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월드와이드의 최상위 브랜드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대표 조윤영)이 23일부터 열흘간 호텔 공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4월 창단한 오크우드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이번 10월에 약 10명의 2기 멤버를 선발하고, 2017년 2월까지 4개월간의 호텔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서포터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와 인천 호텔의 시설 및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온, 오프라인 홍보 활동, 지역사회공헌 활동 및 참신한 아이디어 기획에 직접 참여하게 되며, 블로그와 SNS 운영에 적극적이고 호텔 이용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이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본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매월 정기모임을 통해 그 동안의 활동 리뷰 및 아이디어 회의를 진행하고, 성실하게 활동한 서포터즈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동안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와 인천의 객실 및 식음료업장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호텔 내에서 개최하는 시즌별 이벤트 혹은 파티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4개월 간의 홍보 활동 이후 최종 미션을 통해 선정된 우수 서포터즈들에게는 상품과 수료증을 수여한다.
서포터즈 프로그램 활동 이후에도 오크우드 호텔 공식 블로그 및 SNS 객원기자 자격 부여, 호텔 입사 지원 시 특별 가산점 부여 등 지속적인 특혜가 제공된다.
오크우드 서포터즈 ‘오케스트라(O’rchestra)‘ 지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