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뮤직비디오 ‘홀가분송Ⅱ’ 500만뷰 돌파

8일 '홀가분 나이트마켓' 앞두고
홈피서 공개 한달 만에 인기몰이





삼성카드가 8일 열리는 ‘2016 홀가분 나이트마켓’ 오픈을 기념해 새롭게 단장한 ‘홀가분송Ⅱ’가 인기를 끌고 있다.


6일 유튜브에 따르면 삼성카드의 뮤직비디오 홀가분송Ⅱ 조회수가 최근 500만뷰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달 9월2일 ‘홀가분 나이트 마켓’ 공식 홈페이지(http://홀가분마켓.net)를 통해 공개된 지 한 달 남짓 만에 도달한 수치다.

홀가분송Ⅱ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은 ‘2016 홀가분 나이트마켓’의 바이럴송이다. 싱어송라이터 윤종신씨가 새롭게 편곡하고 가수 장재인과 정진운, 걸그룹 여자친구가 참여했다.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친근한 어린이와 할머니 등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이 ‘언제 어디서나 홀가분한 기분을 느끼자’는 주제의 춤과 노래를 선보인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유명인과 더불어 우리 주변의 일반인들이 위트 있고 재미난 춤으로 표현한 부분이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2016 홀가분 나이트마켓은 8일 오후3시부터 9시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청년사업가·소상공인·사회적기업으로 구성된 220팀의 판매자들이 푸드코트· 패션·인테리어·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다이렉트 오토’ ‘taptap’ ‘생활앱’ 등 삼성카드의 디지털 상품을 체험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디지털 스퀘어’도 운영된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마켓에 참여하는 판매자들의 콘텐츠를 소개하고 삼성카드의 디지털 상품도 안내하고 있다. /조권형기자 buzz@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