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피비케이, 2017 S/S 컬렉션...페미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HAUS OF PBK)’가 오는 18일 2017 봄/여름 컬렉션(S/S 컬렉션)을 진행한다.

‘리얼리스틱 드림스(REALISTIC DREAMS)’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2017 S/S 컬렉션은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인근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HAUS OF PBK) 메인 스토어 내에서 진행된다.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 2017 S/S 컬렉션...페미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 2017 SS 컬렉션 ‘REALISTIC DREAMS(리얼리스틱 드림스)’
박병규 디자이너가 이끄는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HAUS OF PBK)는 이번 컬렉션에서 모노톤을 베이스로 풍부한 컬러와 텍스처 레인지들이 반복되는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박병규 디자이너는 1995년 브랜드 ‘앗슘(ADSUME)’의 성공적인 론칭을 시작으로 2003년 ‘하우 앤 왓(HOW AND WHAT)’, 2010년 ‘드레스 오얼 다이(DRESS OR DIE)’, 2013년 ‘디얼.피(Dear.P)’ 등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하였다. 또한, 2016년 F/W 시즌을 기점으로 모든 레이블을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HAUS OF PBK)로 통합, 새롭게 리뉴얼 하였으며, 매년 패션 위크에서 꾸준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박병규 디자이너 특유의 디자인 감각이 묻어나는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HAUS OF PBK)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페미닌하면서도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HAUS OF PBK) 2017 S/S 컬렉션’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인근 하우스 오브 피비케이 메인 스토어 내에서 진행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