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화장품으로 입소문 난 ‘끌레드벨’의 신제품 ‘펜타톡스 리프팅 프로그램’이 오는 30일 오전 1시 40분 현대 홈쇼핑을 통해 두 번째 방송을 진행한다.
펜타톡스 리프팅 프로그램은 수퍼 미라클 리프팅 마스크와 돈태반 성분의 세럼과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리프팅 화장품 라인이다. 강남 일대의 유명 에스테틱 100여곳에서 ‘끌레드벨 리프팅 관리’로 사랑받던 제품 그대로 홈쇼핑에 론칭해 화제를 모았다.
메인 제품인 수퍼 미라클 리프팅 마스크는 바르는 필오프(peel off) 타입의 리프팅 팩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목 주름, 리프팅 관리에도 유용하다. 바른 후 떼어내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에스테틱의 리프팅 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다.
7가지 종류의 펩타이드 성분과 미국, 유럽등의 연구소에서 개발된 탄력 리프팅 성분이 함유된 펜타톡스 복합체가 주요 성분이다. 끌레드벨에서 자체 개발한 펜타톡스 복합체 성분이 1회 사용만으로도 눈에 보이는 효과가 나타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플라센타 리프팅 세럼과 크림은 돈태반 성분과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어 피부의 탄력을 상승시키고 리프팅과 영양을 부여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프팅 마스크 사용 전 후에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리프팅 효과가 나타난다.
26일부터 사전예약을 통해 미리 주문하면 10% 싸게 살 수 있다.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